티스토리 뷰


마왕군 토벌 보수로 거금을 손에 넣고, 유유자적한 생활을 하던 카즈마 일행.하지만 홀로 표정이 좋지 않던 다크니스는 거액의 현상금이 걸린 몬스터를토벌하러 가자는 소리를 하더니 느닷없이 모습을 감추고 만다.“너희와는 이제 만날 수 없다. 갑작스럽게 이런 소리를 해서미안하다만 나는 파티에서 탈퇴하겠다.”남겨져 있던 편지를 보고 세 사람이 침울해 하고 있을 때다크니스가 영주와 결혼한다는 소문이 퍼지고─.가면이 웃고, 거금이 춤춘다. 과연 그 결말은?!
마왕군 토벌 보수로 거금을 손에 넣고, 유유자적한 생활을 하던 카즈마 일행.
하지만 홀로 표정이 좋지 않던 다크니스는 거액의 현상금이 걸린 몬스터를 토벌하러 가자는 소리를 하더니 느닷없이 모습을 감추고 만다.
너희와는 이제 만날 수 없다. 갑작스럽게 이런 소리를 해서 미안하다만 나는 파티에서 탈퇴하겠다.
남겨져 있던 편지를 보고 세 사람이 침울해 하고 있을 때 다크니스가 영주와 결혼한다는 소문이 퍼지고─.
가면이 웃고, 거금이 춤춘다. 과연 그 결말은?!


제1장 이 벼락부자 모험가에게도 안식을!
제2장 이 호수의 주인에게 영원한 잠을!
제3장 이 가출 소녀에게 설교를!
제4장 이 영애와 마지막 밤을!
제5장 이 신부에게 축복을!
막간 악마들은 깊은 밤에 웃는다
에필로그1 ─어서 와!─
에필로그2 ─에리스와 크리스─

 

난 두렵지 않아요

4세 때 부모 빚 대신 팔려가서 카펫 공장에서 노동착취당하던 소년 이크말 마시흐, 1992년 탈출하여 어린이 노동력 착취를 고발하는 소년노동운동가가 되었다. 제1회 세계어린이상 수상하였다. 13세이던 1995년 눈엣가시로 여기던 조폭세력에 의해 살해당했다.... 동시대에도 계속 일어나고 있는 아동착취, 아동착취에 의해 만들어진 상품을 좋다고 쓰는 1세계의 우리들..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되묻게 한다. 적어도 택도 없는 가격으로 싸게 파는 -분명히 노동

ghes.tistory.com

 

Step into Reading 3 : Hungry, Hungry Sharks! (Book+CD+Workbook)

초3 수업 교재로 사용하였습니다.내용이 매우 유익하면서도 재미있어서 아이가 매우 집중하며 읽습니다.문장 자체도 그리 길지 않아 여러번 읽으니 아이가 문장을 자연스럽게 외우기도 하네요.씨디도 백그라운드 사운드까지 잘 녹음되어 있어 매우 다이나믹하게 읽는데 도움이 됩니다.다만 읽는 속도가 조금 느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워크북 구성도 알차고 그림체도 좋아서 여러가지로 만족한 책입니다.단계별로 골라읽는 시리즈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각 수준에

usdbt.tistory.com